본문 바로가기
홈     >    참여공간    >    Q&A   

본문내용

Q&A

회계에 대해서 문의하고싶어서요

글쓴이
엄기령
조회수
1207
등록일
2015-02-25 09:53:05

안녕하세요 한국사회서비스(주) 입니다

신규사업이라서 수입이 발생하지 않은 상태에서 지출이 발생한 영수증은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

수입이 생기면 그동안에 사용했던 영수증을 이체를 해서 이체증을 첨부해야하는지 아니면 따로 정리를 해야 하는지요

-처리를 해서 영수증을 통장에 털어야 하는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
즉 사업 시작 이전의 사업비를 처리하는 어떤식으로 지출결의를 잡야햐 하는지의 방법입니다.

 

잘 몰라서요 가르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댓글 (1)

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  • 관리자 (admin) 2018-03-09 14:34
    연락드리겠습니다.
    답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