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푸터 바로가기

전체메뉴보기

전체메뉴닫기

참여공간

FAQ

전체 55건 (5 / 6)
Q15. [제공인력 노무관리]파트타임(시간제) 근로자의 경우 퇴직적립금 지급 대상에 포함되나요?
Q14. [계약대상자 등록]계약 대상자 등록 시 제공인력별 대상자 등록 여부는 어떻게 됩니까?
Q13. [서비스 결제]이용자가 해외 출국할 경우, 해당 기간 동안의 서비스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12. [서비스 결제_소급결제]당일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카드 단순 미소지로 다음날 소급결제가 가능하나요?
Q11. [서비스 결제]단말기 등록 후 바우처 카드 결제 시 사업 코드는 매회 입력해야 되나요?
Q10. [서비스 결제_소급결제]단말기 오작동으로 인해 카드결제를 할 수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9. [서비스 결제_소급결제]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사회서비스전용카드를 분실할 경우 재발급 기간 동안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?
Q8. [서비스 결제_보강결제]국가공휴일로 인해 6월 서비스를 5월에 미리 제공하고 결제는 6월에 하는 것이 가능하나요?
Q7. [사회서비스 전용바우처카드]사회서비스 전용바우처카드를 신청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수령하지 못하였는데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Q6. 제공인력은 동일 기간 동안 몇 개 제공기관에서 근무할 수 있나요?